어쌔신크리드 오리진 다운로드

내가 영어 언어를 원한다 면 나는 eng 언어 팩을 다운로드 하 고 싶어 합니까? 그건 그렇고: 어쌔신의 신조 기원은, 평소와 같이, 가능한 한 매혹적인 이야기를 역사 세부 사항을 굽 히 다 것입니다. 트레일러에서 당신은 또한, 개발자에 따르면, 시간의 신화적인 숭배를 반영 하는 초 자연적인 존재를 볼 수 있습니다-그들은 실제로 현실에 표시 여부 또는 방법에 멀리 외침의 원시 꿈에 싸운 아 르 불분명 합니다. 어쌔신의 신조 기원의 지도는 거 대 한 것으로 판명 가능성이 높습니다, 아마도 같은 유령 정찰기의 그 같은 광범: wildlands. 이 중 핵 지구 이외에, 큰 로마 벽과 같은 다른 호 쾌 한 위치, 대폭적인 사막 지구, “도둑의 땅” 및, 그리고, 있다. 우리는 현재 무엇을 자세하게 알고 있지 않지만, 우리는 가능한 빨리 그것을 발견할 것 이다. 고 대 이집트, 위엄과 음모의 땅, 권력을 위한 무 자 비 한 싸움에서 사라지고 있다. 당신은 다시 한 창립 순간에가 서 어두운 비밀과 잊혀진 신화를 열어라: 암살자의 형제 애의 기원. 어쌔신의 신조 기원 무료 다운로드 (이름은 그것을 배신) 암살자의 신조 코스모스의 출발점입니다: 여기에 기사단과 암살자 사이의 천년 갈등을 시작 했다. 동시에, 하나는이 갈등의 기원, 초 자연적인 에덴 유물, 잘 멀리 외침을 원시의 시대로 거슬러 수 있다고 주장 합니다. 그러나 잘, steinzeit에는 이미 ubisoft가 있었다: 암살자의 신조 근원은 결말의 이집트에서 고 대에서, 논 다 pttome 신 기원. 당신은 무엇을 알고 무슨 일이 data2에 있는 부분 (들) 파일을 알 수 있습니까? 내가 12 부품을 추출, 그것은 data2 실종 했다.

나는 다시 아카이브의 모든 33 gb를 다운로드 해야 하 고 싶지 않아 당신이 어느 부분을 redownload 해야 알고 있는지 궁금 해 서 요. 어쌔신의 신조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서 무료로 게임을 얻을 제공 됩니다. 그것은 완전히 무료 이며 안전 합니다.! 암살자의 신조 기원 아래 제공 된 연결 로부터 PC을 위해 무료 다운로드 완전 한 게임. 이것은 유비 소프트에 의해 놀라운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 이다. 이 게임은 암살자의 신조의 시리즈입니다. AC 근원은 안으로 설치 했다 이집트, 나 일의 은밀한 역사를 계시 하십시오. 당신은 아래로 항해 하 고 피라미드의 신비를 폭로 할 수 있다. 어 서 …

…. 여기 체크섬 오류를 얻기! 정말 다시 모든 도스를 redownload 싶지 않아 …. 자 객의 신조 근원 게임 항해로 나 일은, 피라미드의 신비를 폭로 하거나이 거 대 하 고 예측할 수 없는 땅을 탐구 하는 때 위험한 고대의 도당 및 사나운 짐승에 대하여 방법을 싸운다. 여러 퀘스트에 종사 하 고 당신이 강한 기억에 남는 캐릭터와 함께 경로를 교차 하는 이야기로 재 밌 이동, 부유한 높은 가장 절망적 인 outcast에 태어난에서. “프 톨 레미”는 위쪽 팔에 문신을 하지 않은 우리의 사람들을 위해: 49 v .에 (그 때 게임을 한다) 이집트는 3 개의 문화의 긴장 분야에 있었다. 300 년 동안, 나라가 그리스의 후원을 받고 있다-그 겸손 한 weltherrscher 야망 알렉산더 대왕이의 결과 였다. 이 외국 지배의 마지막 단계에서는, Romans는 또한 점차적으로 나 일 델타에 있는 그들의 관심사를 보고 했다. 음, 그리고 물론 거기에 또한 고 대 이집트의 높은 문화의 문화적 배경을 했다. 이집트 사람들은 따라서 그리스와 고 대 이집트의 영향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-그리고 이것은 또한 모든 구석에 어쌔신의 신조 기원에 나타났습니다. 게임 세계에서 암살자의 신조 기원은 마지막 두 암살자의 신조 부품 화합과 신디케이트에 엄격한 처리 됩니다. 하나의 큰 도시 대신, 작업 광대 한 풍경으로, 곧바로 밖으로 보호 되지 않은 이집트의 자연으로 우리를 걸립니다.

그러나, 심지어 도시 지역이 너무 짧습니다: 알 렉 산 드 리아와 멤피스, 거기에 우리가 알라딘 같은 지붕을 통해 반송 수 있는 두 개의 커다란 정착지입니다.

By | 2018-07-06T05:00:13+00:00 julio 6th, 2018|Sin categoría|0 Comments

About the Author: